본문 바로가기
Bella의 싱가포르 일상

한국 여행 다녀왔어요! : 싱가포르 창이공항

by 싱가벨라 2023.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싱가벨라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하는 것 같아요. 

한 달 일정으로 한국 여행 다녀왔어요! 가기 전에 노트북을 챙겨가긴 했는데 한 번도 안켰,, 아니 못 켰어요. 한 달 동안 일정이 후덜덜 했거든요. 노는 게 제일 힘들어 ;;;

코로나 때문에 거의 3년만의 방문이기 때문에 잔뜩 기대를 품고 출발했습니다. 

 

 

우리 둘째가 한 살때 간 게 마지막이었는데 그때는 아기가 아직 어려서 많이 힘들었어요. 지금 벌써 4살, 한국 나이로 5살이니 많이 수월해질 거란 기대감과 함께 창이 공항으로 출발했습니다~

창이 공항 쥬얼

비행시간이 많이 남아서 공항 옆에 붙어있는 쇼핑몰 쥬얼에 가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선물도 사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시간 보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락실 게임들이 많이 있어서 애들이랑 한참 놀았어요.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 분들은 여기서 시간 떼우기 참 좋아요 ^^

아이언맨 조형물 등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다 보니 어느새 비행시간이 되었어요. 

아이들과 함께라 역시 사진은 많이 못 찍었지만 (애들 챙기느라 정신없어요. ㅠㅠ) 싱가포르 창이공항이 세계 1위 공항인 이유가 있더라고요.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가득해서 아이들도 좋아했어요. 

어느새 비행시간이 다 되어서 비행기에 탑승했는데 아이들이 피곤했는지 다행히 바로 잠들어줘서 편안한 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3년만에 보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오매불망 기다리고 계실 생각 하니 저는 잠도 안 오더라고요. 

 

6시간 만에 한국에 도착해서 부모님 만나 드라마 한 편 찍었습니다. ㅎㅎ

맨날 영상통화만 하다가 할머니, 할아버지 실물로 보니 애들이 낯을 가리더라고요. 

 

비행기 안에서 거의 밤을 새웠기 때문에 첫날에는 바로 부모님 댁으로 가서 쉬었습니다. 

 

당분간은 한국 여행기를 업로드하게 될 것 같아요. 

다음 편에서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