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lla의 싱가포르 일상

싱가포르, 한국식 디저트 맛집 후기 : Smile Dessert

by 싱가벨라 2023. 5.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싱가벨라입니다. 

어제 Clementi Mall에 있는 한국식 디저트를 파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업주가 구글에 등록을 안 했는지 구글 검색은 안되더라고요. ㅜㅜ 

 

Smile Dessert

3155 Commonwealth Ave West #04-25/26 The Clementi Mall Singapore 129588

 

 

계산대는 이렇게 되어있고 다양한 케익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인절미 케이크, 흑임자 케이크 등 완전 한국 스타일 디저트더라고요. 사장님이 한국인은 아니었는데 중국식 디저트에 한국식 디저트를 더해서 이색적인 느낌이 들도록 만드신 것 같았어요. 

 

이렇게 볼핏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아서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아보였어요. 안내문이 쓰여있었는데 전문적인 키즈카페가 아니기 때문에 아이들은 부모가 주의 깊게 살펴야 한다는 내용이었어요. 

그런데 저 테이블에서 아이들과 함께 먹다보면 바닥에 흘리기도 할 텐데 매일 청소를 하신다고 하더라도 좀 그렇더라고요. ㅎㅎ 

 

저는 초콜렛 와플, 망고 빙수, 캐러멜 라테, 버블티 이렇게 시켜봤어요. 

 

초콜릿 와플은 맛있었지만 너무 달았어요. ㅜㅜ 

망고빙수는 양이 많고 맛있었어요. 위에 올라가는 망고 아이스크림도 새콤달콤 맛있고, 밑에는 시리얼이 있어서 얼음이 녹아도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망고빙수 최고!

 

카라멜 라테는... 정말 정말 이런 말 죄송하지만.. 정말 최악이었어요. 그냥 우유에 캐러멜 + 설탕 섞어놓은 느낌? 다시는 커피종류 안 시킬라고요. 

버블티도 우유에 설탕 섞어서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좋은 점은 저 컵이요! 가져갈 수 있는데 퀄리티가 나쁘지 않았어요. 빨대 구멍 마개도 있어서 휴대용으로 자주 들고 다닐 수 있을 거 같아요.

 

가격은 역시 후덜덜합니다. 

 

초콜릿 와플 : $9.9

망고 빙수 : $19.9

캐러멜 라테 : $6.9

버블티 : $5.9

+GST : 8%

 

저도 정말 맛있는 맛집 리뷰하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ㅎㅎ 

하지만 망고빙수는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