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lla의 싱가포르 일상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샤브샤브 맛집

by 싱가벨라 2024. 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싱가벨라입니다.

어제 오랜만에 조호바루에 당일치기로 다녀왔어요. 장마철이 끝나고 날씨가 확 더워져서 힘들었지만 맛있는 것도 먹고 쇼핑도 하고 오랜만에 기분전환하고 왔답니다.

장소 : ARASHI shabu-shabu, City Square Mall 2층


아라시 조호바루점


토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 시간이 있더라고요. 30분 정도 기다렸었던 것 같네요.


구아바 샐러드와 소스는 무료제공되고요, 소스는 취향껏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아바 샐러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


세트로 시키면 야채와 고기가 같이 나옵니다.
근데 고기가 꽝꽝 얼어서 안 떼어지더라고요^^;;
그냥 한꺼번에 다 넣어서 먹었네요. ㅎㅎ


마라탕, 돈가스 탕, 허벌탕 시켰는데 마라탕은 좀 많이 맵더라고요. 돈가스 탕이 제일 맛있었어요. 일본 라멘 국물이니 참고하세요!

가격은 일인당 만 오천 원~이만 원 정도 나온 거 같아요. 싱가포르 식당이랑 비교했을 때 거의 반값이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왔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