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lla의 싱가포르 일상

싱가포르 생선요리 맛집 추천:Baguo Grilled Fish

by 싱가벨라 2023. 4.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싱가벨라입니다!

오늘은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생선요리 맛집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싱가포르에는 다양한 문화와 음식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중국요리를 제일 좋아해요. 얼마 전에 집 근처에 중국 식당이 새로 생겼더라고요! 

벼르고 벼르다가 어제! 드디어! 방문하고 왔습니다. Ba guo Grilled Fish는 체인점인데 저는 West Coast Plaza 점으로 다녀왔어요~

 

Ba guo Grilled Fish

154 West Coast Road #02-25 West Coast Plaza Singapore 127371

 

West Coast Plaza 2층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모여있는데요 예전에는 중국식 샤브샤브 음식점이었다가

코로나 때문에 ㅜㅜ 없어지고 생선 요리 전문점으로 바뀌었습니다. 

 

Baguo Grilled Fish

생선 요리만 파는 줄 알았더니 정말 다양한 중국 음식들을 팔더라고요~ 중국 요리 덕후인 저에게는 희소식이었지만 요리 하나당 양이 너무 많고 가격이 ㄷㄷㄷ 해서 생선요리만 일단 시켜봤어요 ㅎㅎ

 

Mala Fish
Baguo Grilled Fish의 다양한 중국 음식들

한국도 매운 음식에 일가견이 있지만 중국 음식도 만만치 않죠? 저 비쥬얼 좀 보세요. 너무 매워 보이고 좋습니다!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저는 바로 위에 노란색 국물 사진 요리 시켰는데요, 직원분께 무슨 맛인 지 여쭤봤더니 달고, 짜고, 신 맛이라고 하시더군요.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만 같이 간 일행들이 매운 음식을 못 먹어서 달고, 짜고, 신 맛이 나는 음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가격에 비해 생선 살이 많지는 않았어요. 새우, 두부, 고기, 야채 등 추가 할 수 있어요!

Chinese Tea

중국 차와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야 돼요. 

가격은 성인 3명 $92 나왔습니다.

 

생선 살도 부드럽고 맛있었지만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엔 마라맛으로 도전해 볼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