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여행 4 : 부산 호랑이 젤라떡

by 싱가벨라 2023. 7.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싱가벨라입니다.
부산 여행 가기 전에 부산 맛집에 대해 폭풍 검색했었는데 그때마다 호랑이 젤라떡이 계속 나오더라고요. 아이스크림을 찹쌀떡으로 감싼 형식인데 약간 찰떡아이스 느낌? ㅎㅎ
유람선 타고 나오는 길 맞은편에 딱 보이길래 바로 먹어봤습니다.


줄 긴 거 보이시나요? 밤 9시쯤이었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종류가 엄청 많은데 다 매진되고
구운 피스타치오, 제주 말차, 커피 시나몬, 딸기 이렇게 4 가지 맛만 남아 있었어요.

저는 커피 시나몬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사람이 많았던지라 종류 별로 시켜서 한 입씩 얻어먹었는데 개인적으로 구운 피스타치오가 제일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부산가게 되면 꼭 다시 한번 들려서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