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여행 3 : 부산

by 싱가벨라 2023. 6.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싱가벨라입니다.
한국에 있는 동안 2박 3일로 부산 여행을 다녀왔어요~ 부산은 3번째 방문인데 웬만한 외국보다 훨씬 좋은 거 같아요!
가족 단체 여행이다 보니 많이 돌아다니지는 못했지만 너무 재밌었어요.

KTX 타고 2시간 30분 정도 걸렸어요. KTX 처음 타보는데 생각보다 편하고 쾌적했습니다.


언니들을 부산 국제시장에서 만나기로 해서 택시 타고 이동했는데요, 국제시장 정문에 내려달라고 했거든요.. 그런데 알고 보니 정문이 엄청 많더라고요 ㅠㅠ 한참 걸어서 겨우겨우 만났어요.


애기였던 조카가 저렇게 컸어요. 😱
국제 시장 구경을 더 하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고 복잡해서 애들 데리고는 좀 힘들겠더라고요.

국제시장에서 바로 해운대로 이동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모래사장에서 조개도 줍고 한참 놀다가 유람선 타러 고고!
유람선 타실 때는 신분증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야경도 너무 예쁘고 때마침 드론쇼를 하더라고요. 운 좋게 유람선 안에서 관람할 수 있었어요.
부모님은 부산 여행 중에 유람선이 제일 좋았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렇게 글을 쓰고 있자니 정말 다시 가고 싶고 벌써 한국이 그리워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