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lla의 싱가포르 일상

싱가포르 맛집 추천 : 마리나 스퀘어 와규 부페 리얼 후기

by 싱가벨라 2020. 8. 10.
728x90
반응형

"
싱가포르 맛집 : 마리나 스퀘어 레벨 3 와규 부페 프리미엄 후기
"
 
저녁은 뭐먹지 고민 하다가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집콕이었던 나를 위해 정말 100년만에 외식 결정!
한국에서 언니가 놀러오면 같이 먹으러 가자고 약속했던 와규 부페에 가기로 했다. (언니 미안.. ㅎ)
 
 

 
 
 

MRT 그린라인 타고 시티홀에서 내리면 바로 쇼핑몰과 이어져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마리나 스퀘어 3층 TENKAICHI 

 

Deluxe와 Premium 중에 고민하다가 Premium으로 선택!
 

 

이 시국 레스토랑

 
 

시국이 시국인지라 한쪽 방향으로만 앉아 다른 테이블 사람들이랑 최대한 멀리 멀리
 

 

먹기 전 셀카

 
 
 

메뉴 QR 코드

 
 

요기 QR 코드에 스캔하면 메뉴가 쭉 나온다.
와규 부위 종류별로 다 시켜! ㅎㅎ
 

 

한 점 먹어 보겠습니다~

 
 

지글지글 구운 고기 한점을 상추에 싸서 한 입에 앙 >.<
입에서 녹는다 녹아 ㅎㅎ
이 상황에 된장찌개가 생각나는 나는 어쩔 수 없는 한국인 
 

 

$1 추가하면 주는 아이스크림

 
 

부페 가격이 이렇게 비싼데 아이스크림 정돈 그냥 포함시켜주지.. 라는 못된 생각하며 아이스크림은 패스
영수증 받고 깜놀 O.O 했지만.. ㅎㅎ 맛있는 저녁이었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배부르게 먹었으니 잠시 산책!
마리나 스퀘어에서 나오면 바로 요렇게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다
언제봐도 예쁜 싱가포르 야경
 

 
 

싱가포르 맛집 와규 부페 후기 끝!

반응형